독스마케팅 회사소개(PDF)

2023. 3. 17. 20:11마케팅

저희 독스마케팅은 2006년, 디지털피쉬 (digitalfish) 라는 사명으로 시작했습니다. 2006년의 기억을 더듬으니, 당시엔 야후, 다음, 네이버, 엠파스, 라이코스 등 포털사이트가 있었고. 여러 온라인플렛폼이 태동했고 성장하거나 없어졌습니다.

 

워낙 옛날같지만, 고작 15년의 일이네요. 유시민 의원님하고 업계이야기를 나누는것 같습니다.

 

프로젝트마다 위워크에서 팀별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아주 큰 이슈가 터진것은. 바로 스마트폰. 제 손에도, 아이폰3 가 kt를 통해 쥐어졌을때가 생각납니다. 핸드폰에 앱이 있고. 그 앱으로 세상은 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10년만에 세상은 모바일로 안되는게 없습니다. 핸드폰으로 영화를 보고, 물건을 사고, 결정적으로 돈을 이체했을때의 충격은 아직도 기억됩니다.

 

 

충격의 스마트폰 출시 (2011년에 저는 처음 아이폰3를 KT로 개통) 

 

 

네이버는 모바일과 함께. 너무 큰 공룡이 됐습니다. 네이버가 PC에 머물지 않고, 모바일까지 잡아내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하루하루 지켜보았고. 그 현장은 매우 치열했습니다. 그리고 하루 수십-수백건의 카톡과, 유튜브와 넷플릭스가 손과 눈에서 멀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쇼핑은 쿠팡이 모든것을 삼키기 직전입니다.

 

 

독스마케팅의 경험이 가치있게 쓰였으면 합니다.

 

 

앞으로의 미래에서도 저희 독스마케팅은 기존 경험을 재산삼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동료회사와 거래처가 생기고 없어졌습니다. 그 시간에, 저희는 늘 생각했습니다. 우리를 불러줄 클라이언트가 있다면 - 우리의 경험은 제값에 팔 수 있어야 한다.

 

일반 클라이언트에 공개중인, ROAS350(로아스삼오공) 프로젝트 내용을 포함한, 회사소개서를 아래와 같이 첨부합니다. ROAS350 자세히보기 : https://doks.co.kr/28

 

(doks)-ROAS350-소개서.pdf
2.1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