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물정보 등록

2023. 10. 25. 22:58마케팅

 

독스는 마케팅을 주 업무로 한다. 그래서 회사와 제품을 적은 비용으로 최대한의 범위에 알리기 위해 .. 이것저것 테스트를 많이 하고있다. 가끔은 어뷰징의 유혹도 있지만. 어뷰징은 브랜드가 어릴적 저질러둔 학교폭력 같은 과오로 남는다.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그럼 요즘엔 뭐가 좋은가 ?

 

 

요즘 추천하는것은, 회사의 주요 임원을 전부 네이버 인물정보 본인참여에 등록시키는 것이다.

 

 

이름 석자로 검색했을 때. 맨 위에 나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상관없다. 내 이름 석자는 부끄럽지 않음을 알리는 네이버의 지붕을 얻는 셈이다.

 

https://myprofile.naver.com/main

 

그리고 그 임원 중 몇몇을 선발 해. 전자책을 쓰게하고 - 주요 거래처에 본인의 명함과, 전자책을 함께 나눠주는 기초영업의 중요성을 알리고싶다. 명함한장 주고마는 바쁜 현대사회 이고. 기억에 당연히 남지 않는다. 요즘은 '명함 앱' 덕분에, 명함으로 내 이름과 내 전문성을 알리기는 더 어려워진 세상.

 

내 브랜드와 제품, 이력에 자신있다면, 네이버 인물정보 등록과 전자책을 추천한다. 유료 전자책을, 작가가 무료로 전달할 때. 카톡으로 인사 나누는 사이가 되있을 것이고. 유료를 공짜로 얻었으니 적어도 몇 페이지는 읽어볼 것이며. 다음에 만날 때 나눌 얘기꺼리도 생긴다.